YEBA's 예바의 일상 페이지 정보 목록 제목 홍정호 어머님 감사합니다♥ 본문 6월 23일 화요일에는 홍정호님과 어머님께서 저희 덕천예바에 내원해주시며저희 직원들을 위해 꽈배기와 도너츠를 사다주셨습니다~!저녁시간이 다되어서 배고픈 직원들을 위해 배고플까봐 사오셨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덕분에 맛있게 먹고 진료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!방금 튀겨 따뜻한 도너츠 만큼 저희 마음도 따뜻해지는 하루였답니다♥장치를 제거하시며 그 전처럼 자주는 못뵙겠지만 가지런한 치아로 웃으며 유지체크 오시는 날을 기다리겠습니다!♥언제든지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저희 병원으로 연락주세요! 다음글★6월자 생일파티★ 26.06.13